이번에 내가 넷플릭스에서 추천하고 싶은 미드는 ‘풀러 하우스’다.가족 드라마로서 재미있고 가족 간의 사랑도 느낄 수 있는 드라마다. 일상적인 대화가 대부분이고 아이들의 대화가 잘나와서 영어공부에도 좋은 드라마야!
덧붙여 이 미드 「Fuller House」는 「Full House」의 후속작이다. 풀하우스에서는 아버지가 아내를 잃고 세 딸을 키워나가는 내용에 초점이 맞춰져 있다.
그러나 ‘Fuller House’는 이후 시간이 흘러 세 딸 중 한 명인 D.J 테너가 자신의 세 아들을 키워가는 과정이 담겨 있다. 나는 Full House는 못 봤어. 이 두 드라마가 연결되어 있는 것도 몰랐고.. 나처럼 Fuller House만 봐도 내용을 이해하는데 어려움은 없을 것 같다. 하지만 나는 나중에 Full House도 볼 것 같아.
여기가 바로 드라마의 배경이 되는 하우스다.
세 아들의 엄마이자 미혼모가 된 DJ Tanner DJ엄마 D.J.Tanner(Donna Jo Margaret Tanner) 그리고 그의 아들들 왼쪽 큰아들 잭슨(우리남편 영어이름도 잭슨인데 ㅋㅋㅋ) 오른쪽 작은아들 Max가 귀엽고 애교가 넘친다ㅋㅋ그리고 막내 Tommy 토미가 정말 너무 귀여워 너무너무 사랑스러워서이것들에 대해 간단히 소개해 보자. 왼쪽부터 검은 옷을 입은 남자는 삼촌 Jessy 제시가 노래하는 것을 좋아한다.그리고 그 옆 여자는 Jessy의 아내 Becky Becky 그리고 그 옆에 흰 셔츠를 입은 남자는 Joey 아빠 Denny의 오랜 친구이다. 마지막으로 파란색 셔츠를 입은 남자는 Danny Tanner D.J의 아버지이다. 유쾌하고 가족을 소중히 여기는 가정적인 남자이들 4명의 각기 다른 매력도 볼 수 있다.그럼 간단하게 인물 소개를 해보자.우선 이 남자는 Steve Steve D.J와 오랫동안 알고 지낸 사이다.나중에 연인으로 발전할지는 좀 더 지켜봐야 한다.DJ의 또 다른 남자 맷 디제이가 일하는 동물병원에서 함께 일하는 동료 의사 디제이와의 관계가 어떻게 발전해 나갈지 지켜본다.그들은 결혼해서 이혼하고 다시 합병할까? 왼쪽에 남자는 Fernando 페르난도 오른쪽에 여자는 Kimmy Gibbler kimmy 키미는 DJ의 친구이다 너는 그냥 엉뚱해.. ㅋㅋㅋ 사차원같기도하고.. 아무튼 독특한 엄마라고 생각해.그들은 결혼해서 이혼하고 다시 합병할까? 왼쪽에 남자는 Fernando 페르난도 오른쪽에 여자는 Kimmy Gibbler kimmy 키미는 DJ의 친구이다 너는 그냥 엉뚱해.. ㅋㅋㅋ 사차원같기도하고.. 아무튼 독특한 엄마라고 생각해.오른쪽에 있는 여자는 D.J의 남동생 Stephanie 스테파니 드라마에서는 DJ로 활동하고 있으며 노래를 잘 부르고 노래할 때 멋있다.위에서 말했듯이 Kimmy 키미와 그녀의 딸 Ramona 라모나들이 이 집에 들어오는 장면이야 Ramona 라모나는 춤을 정말 잘 췄어ww 잭슨과는 어렸을때부터 알고 지냈는데 사이가 별로 안좋은것 같아.서로 얄밉다 그래도 조금씩 사이가 좋아지겠지??아저씨 Jessy 제시랑 Joey디제이 아빠 대니의 웃는 모습이 인자하다.얼굴에서도 상냥함이 느껴지는것 같아제시와 베키와 그들의 아들들그들이 앞으로 어떤 모습을 더 보여줄지 기대된다마지막으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Tommy 토미의 사진을 몇 장 가져다 보았다.드라마 볼 때마다 얘한테 더 빠져드는 것 같은데 얘도 점점 크겠지??커서도 계속 귀엽고 사랑스럽기를 바랍니다.마지막으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Tommy 토미의 사진을 몇 장 가져다 보았다.드라마 볼 때마다 얘한테 더 빠져드는 것 같은데 얘도 점점 크겠지??커서도 계속 귀엽고 사랑스럽기를 바랍니다.나도 이 미드를 보기 시작했다.이제 시즌 2을 보는데편하게 보는 것도 좋겠어www내용이 어려워도 없는 에피소드가 길지 않아서 바로 다음 에피소드에 옮기ww넷플릭스에서는 시즌 5까지 나온다.빨리 다 보고 전편의 Full House도 보지 않는다고.Full House의 리뷰도 올리고 보겠습니다.킬링 타임용도 되니까 시간도 보내고 영어 공부도 하고 싶은 솜 Fuller House미드를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