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보현 브렌우드 남성 봄 자켓 피그먼트 워싱 내추럴 남성 점퍼

남성 봄 재킷

안녕하세요 명이입니다. 이번 봄에 어떤 옷으로 스타일링 하실 예정이세요?브렌우드의 심플하고 깔끔한 피그먼트 워싱 내추럴 점퍼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먼저 브랜드 브렌우드에 대해 소개하고 오늘 아이템의 디테일 과제가 연출한 남성 봄 자켓 데일리룩을 이어가려고 합니다.

안보현

안보현님이 브랜드 모델인 브렌우드는 ‘당당한 도시 남성을 위한 비즈니스 캐주얼웨어’를 추구하는 브랜드입니다.비즈니스 캐주얼의 본고장인 미국적 철학과 가치를 모던한 비즈니스 스타일링으로 계승하여 아메리칸 트레디셔널 기반의 합리적인 비즈니스 캐주얼웨어를 지향합니다.

남성 점퍼

그래서인지 브렌우드 아이템들은 비즈니스 캐주얼 무드를 정확하게 표현하고 깔끔하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주로 선보입니다.또한 합리적인 가격에 데일리로 착용할 수 있는 퀄리티를 갖추고 있습니다.

저도 브렌우드 안보현 씨가 화보 속에서 착용한 남성 봄 자켓 아이템을 착용했습니다.이번 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심플하고 다양한 아이템과 무난하게 잘 어울려 활용도가 정말 높은 아이템입니다.

피그먼트워싱내추럴점퍼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이 피그먼트 워싱으로 제작되어 자연스러운 컬러감이 특징입니다.내추럴하고 가벼운 소재감으로 편하게 걸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그레이 컬러에 셔츠 자켓 느낌으로 남성의 봄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양 가슴판, 양 옆구리, 안주머니로 수납성도 좋고 디테일도 보여요.

지퍼와 스냅 두 종류로 열 수 있습니다.보통 봄에는 지퍼보다는 똑딱이 버튼이 활용도가 높으며, 이렇게 가볍게 연출하기 좋은 남성 점퍼입니다.

똑딱이 버튼을 단 자연스러운 모습입니다.야상 느낌의 점퍼라서 봄에 캐주얼한 느낌으로 입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곳곳에서 디테일을 볼 수 있습니다.내구성과 활동성을 높이기 위한 어깨선 절개를 볼 수 있습니다.

컬러는 세워도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길지 않고 짧고 심플하게 떨어지는 느낌입니다.세워서 연출할 때 자연스럽게 펴질 수 있도록 안쪽으로 포개어 잘 고정되도록 제작되어 있네요.

어깨선이 딱 떨어지는 자켓이라 살짝 슬림한 느낌으로 연출가능한 자켓입니다.그래서 저는 큰 사이즈를 골랐습니다.가슴판 포켓도 똑딱이 단추로 여밈되어 소지품을 넣어 안전하게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안쪽에도 포켓이 있어 다양한 소지품을 수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남성 봄 자켓으로 활용하기 좋은 똑딱단추!저는 평소에 이런 아우터를 착용할 때 지퍼보다 이런 스냅버튼으로 한두 개 잠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정말 좋아하는 디테일이에요.지퍼에는 브렌우드 로고도 각인되어 있어 숨은 디테일을 볼 수 있습니다.양쪽 주머니는 가볍게 소지품을 넣거나 갑작스러운 일교차에 찬물을 끼얹기에도 좋습니다.이 포켓 역시 똑딱이 버튼으로 여밈되어 소지품이 주머니에서 분리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그리고 주머니 주위에 박음질도 상당히 튼튼하게 되어 있군요.소매는 스냅버튼이 이중으로 되어있어 손목둘레 조절이 가능합니다.뒷면은 심플하게 가운데에 박혀서 조금 라인이 잡혀있는 것을 볼 수 있네요.나는 브렌우드 피그먼트 워싱 내추럴 점퍼를 심플하게 연출했어요.비지니스 캐주얼한 느낌으로 블랙 티셔츠와 치노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 하였습니다.기본 점퍼 형태라 야상 자켓 느낌이지만 브렌우드 감성이 더해져 비즈니스 캐주얼로 연출하기에도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그래서 스냅버튼을 한두 개 잠겼을 때 더 단정한 느낌과 캐주얼한 느낌이 드는 것 같아요.카라를 지었을 때는 브렌우드의 감성답게 당당한 도시 남자의 느낌도 충분히 줍니다.그래서 생각보다 독특한 자켓인 것 같아요.베이스가 되는 밀리터리 느낌을 간직하고 있지만 트렌디한 셔츠 자켓 느낌이 있어 비즈니스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는 그런 느낌입니다.컬러가 길지 않아서 적셔서 연출하시면 완전 단정한 느낌이 나네요.개인적으로는 세워서 연출하는 것이 브렌우드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느낌인 것 같아요.컬러가 길지 않아서 적셔서 연출하시면 완전 단정한 느낌이 나네요.개인적으로는 세워서 연출하는 것이 브렌우드 브랜드와 잘 어울리는 느낌인 것 같아요.브렌우드에는 제가 소개한 남성 점퍼 외에도 다양한 비즈니스 캐주얼한 느낌의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양가죽 누벅 블루종은 럭셔리한 캐주얼룩의 완성 같은 느낌입니다.당당한 남자라면 과감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정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컬러뿐만 아니라 종류와 핏이 매우 많아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답게 다양한 상황을 다양하게 커버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비즈니스 캐주얼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블레이저 재킷을 브렌우드 스웨터와 함께 연출하니 정말 따뜻한 봄 느낌도 나네요.코오롱몰코오롱의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상품을 만나보실 수 있는 코오롱 공식 쇼핑몰입니다.www.kolonmall.com제가 착용한 아이템과 소개한 아이템은 코오롱몰 브렌우드 페이지에서 더욱 자세히 보실 수 있습니다.본 게시물은 브렌우드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https://www.youtube.com/shorts/ederMnDd1bQ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