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켓 카시트 커버 예스 베베 (라이언 솔로 바스켓 카시트)

제2 출산한 농구 좌석 커버는 처음 사용했지만, 처음에는 병원에서 처음 태어났지만, 처음에는 농구는 거의 거의 거의 없었다.둘째 날 따라 오차를 타고 있는 운명은 산후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모차를 샀는데, 제2차까지 모차를 샀습니다.

판매 페이지 사진입니다. 일반 카시트에 설치할 때 이렇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데이지는 제가 좋아하는 차였는데 5월이라 한여름에 더울 것 같아서 공기 흐름을 위해 현대적인 꽃을 샀어요

하지만 제가 사용하는 리안 솔로의 문제점은 손잡이가 차양막에 연결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처음에 나는 차양막 안에 천을 넣었습니다

차양막 안에 넣었는데 밖으로 나와서 축 늘어졌어요

그래서 뒤집었다가 다시 붙였는데 뒤집어도 여닫을 수 있어요

전면과 현대 꽃 디자인이 다른 것이 아니라 현대 꽃 디자인이 달라지는 않지만, 이 손잡이는 것이 불편하지만, 그 근처에 있는 것이 좋습니다.중동의 집게 모바일로 설치되지만 모바일은 화면으로 덮여 있지 않기 때문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이 같은 오래된 모델을 커버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녹화를 좋아하지 않았기 때문에, 녹화를 좋아하지 않았습니다.나는 그것을 사고나 보지 못하는지에 대해 많은 생각을 샀지만, 실제 삶 속에서 살 때 뜨거운 여름 햇빛을 차단하고 이웃에서 잔소리를 막을 수 있습니다.내가 먼저 외출할 때, 사람들은 내 옷이 너무 얇다고 말하고 있지만, 나는 내 양말을 못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